한전, 전기차 충전서비스 브랜드 'KEPCO PLUG' 출시
한전, 전기차 충전서비스 브랜드 'KEPCO PLUG' 출시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9.06.1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KEPCO PLUG' 앱(App) 사용 가능
브랜드 출시 기념 충전 이용금액 5%를 포인트로 적립
김종갑 한전 사장이 6월 4일 대구광역시 두류공원에서 열린 '초급속 전기차 충전소 준공식'에서 충전 시연을 하고 있다.
김종갑 한전 사장이 6월 4일 대구광역시 두류공원에서 열린 '초급속 전기차 충전소 준공식'에서 충전 시연을 하고 있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한국전력(사장 김종갑)은 자체 전기차 충전서비스 브랜드 'KEPCO PLUG'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전은 전기차 충전서비스 브랜드 출시와 함께 기존 전기차 충전서비스 앱(App)의 기능을 개선했다.

기존에는 안드로이드 폰에서만 이용 가능했지만, 아이폰 앱을 추가 개발해 편의성을 높였다.

한전 전기차 충전서비스 이용고객은 앱(App)을 통해 전국 전기차 충전소의 위치와 실시간 충전기 상태(충전중·고장 정보, 충전진행률 등)를 확인할 수 있다.

또 QR코드 결제 기능을 통해 회원카드나 신용카드 없이도 스마트폰만으로 충전기를 이용할 수 있다.

한전은 'KEPCO PLUG'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한전 전기차 충전서비스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시행할 예정이다.

7월 31까지 한전의 전기차 충전서비스 앱(App) KEPCO PLUG를 다운로드 후 QR코드 결제를 통해 한전 전기차 충전기를 이용하면, 이용금액의 5%를 포인트로 지급한다.

고객이 보유한 포인트는 QR코드 결제를 통해 한전 전기차 충전기를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은 2020년 12월 31일까지다.

한전은 전국 어디서나 전기차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망 전기차 충전인프라 확충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한편, 앞으로도 다양한 편의 서비스 개발을 통해 전기차 이용여건을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