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발전, 청년 창업 프로젝트 사업설명회 개최
중부발전, 청년 창업 프로젝트 사업설명회 개최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9.05.02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6일까지 창업팀 모집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한국중부발전(사장 박형구)은 5월 2일 보령 본사에서 ‘원도심 재생 청년 창업 프로젝트’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는 청년 창업을 지원하고 청년 주도의 자력형 도시재생을 추진하기 위해 열렸다.

이날 사업설명회는 보령시에서 창업을 할 의지가 있는 예비 창업팀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사업 목적과 방향을 명확하게 제시하고 사업 추진과정에 대한 창업팀의 궁금점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원도심 재생 청년 창업 프로젝트는 3개의 창업팀을 선발한 후 각 팀별 창업공간 최초 리모델링비와 2년 간 임차료를 지원한다.

팀별 최대 4,400만원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보령시 골목상권에 활력을 주고 구도심으로 젊은 고객층을 유입할 수 있는 아이템을 갖고 있는 만 19세 이상 만 34세 이하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은 중부발전 홈페이지(www.komipo.co.kr)에서 지정된 양식을 받아 작성한 뒤 구비서류와 함께 5월 16일 오후 6시까지 메일(job@komipo.co.kr)로 접수·지원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중부발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중부발전 보령 본사에서 ‘청년 창업 프로젝트 사업설명회’가 진행되는 모습
한국중부발전 보령 본사에서 ‘청년 창업 프로젝트 사업설명회’가 진행되는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