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지역난방 사용자 기술교육 실시
GS파워, 지역난방 사용자 기술교육 실시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9.04.25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난방 열사용·설비관리 노하우 공유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GS파워(사장 조효제)는 4월 24~25일 ‘2019년 지역난방 사용자 기술교육 심화과정’을 진행했다. 이는 GS파워 열공급지역 내 아파트 및 건물의 사용자 시설 관리자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지역난방 사용자 기술교육은 기계실 관리자에게 효율적인 지역난방 열사용 및 설비관리를 위한 노하우를 제공하는 실무 교육과정이다. 직무교육 이외에도 일선에서 근무하는 지역난방 설비 담당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의미로 매년 GS파워에서 실시하는 주요 고객 서비스 활동 중 하나다.

GS파워 지역난방 사용자 기술교육은 매년 고객니즈에 부합하는 현장 실무교육 위주로 진행된다. 지역난방 관리 담당자에겐 필수과정으로 인식되는 교육이다. 이번 세미나에도 500여 명의 지역난방 분야 엔지니어가 참가했다.

안양 동안평생교육센터와 부천 아트벙커 뷔페에서 열린 이번 과정에선 ▲효율적인 열사용 방법 ▲열교환기 및 주변기기의 원리와 이해 ▲자동제어설비·열량계 등 지역난방 시설물 관리능력 배양을 위한 심화교육이 이뤄졌다. 교육 중간에는 산업안전 보건법과 시설물 안전관리에 대한 전문가 특강이 진행됐다.

김영구 GS파워 고객지원처장은 “GS파워에서 시행하는 기술교육은 이미 지역난방 관리자 엔지니어들의 필수 교육과정으로 인식되면서 여러분의 참여 열기가 매우 뜨겁다”고 말했다.

이어 “GS파워는 사용자 기술교육 프로그램 향상에 대한 투자와 함께 기계실을 담당하는 고객 여러분의 직무 만족도 향상에도 관심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GS파워 열공급지역 사용자 시설 관리자들이 2019 지역난방 사용자 기술교육 과정을 이수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GS파워 열공급지역 사용자 시설 관리자들이 2019 지역난방 사용자 기술교육 과정을 이수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