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산들산들 봄바람 효 나들이 시행
GS파워, 산들산들 봄바람 효 나들이 시행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9.04.23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서적 안정·삶의 재충전 기회 제공
산들산들 봄바람 효 나들이 참석자 모습
산들산들 봄바람 효 나들이 참석자 모습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GS파워(사장 조효제)는 4월 23일 부천 열병합발전소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어르신 102명과 ‘산들산들 봄바람 효 나들이’를 시행했다.

이번 행사는 평소 나들이를 하기 어려운 어르신들의 정서적 안정과 삶의 재충전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된 것이다. GS파워는 나들이 비용 지원과 함께 임직원들이 여행에 동행했다. 이는 올해 10년째 진행되고 있다.

이날 참석자들은 GS파워 부천 열병합발전소에 모였다. 이어 속초로 출발했다. 속초 유람선 해상 관광에 이어 속초 수산시장 방문, 속초 바다를 배경으로 GS파워 임직원과 함께 한 장기자랑 등이 진행됐다.

강연순 할머니는 “몸이 예전과 같지 않아 평소 나들이는 엄두가 나지 않았는데 오늘 GS파워의 도움으로 속초바다의 봄 향기를 만끽할 수 있어 행복했다”며 “희망이란 값진 선물을 주신 GS파워 직원 여러분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번 여행을 인솔한 김영구 GS파워 고객지원처장도 “GS파워는 밤낮을 가리지 않고 일하며 갖은 역경을 이겨 내신 어르신들의 은혜를 결코 잊지 않을 것”이라며 “경로를 콘셉트(concept)로 하는 GS파워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새롭게 가꿔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S파워는 어르신 힐링여행 뿐만 아니라 장수잔치, 장수복 전달, 건강검진 의료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