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발전, 국가안전대진단 홍보 캠페인 시행
서부발전, 국가안전대진단 홍보 캠페인 시행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9.03.2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관장 이하 재난안전부서 주요 임직원 참가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한국서부발전(사장 김병숙)은 3월 26일 충남 태안읍 태안터미널 인근에서 2019년 국가안전대진단 관련 홍보물을 배부했다. 이어 안전캠페인을 시행했다.

이날 서부발전 기관장 이하 재난안전 대책본부 소속 처·실장 및 직원들이 참가했다. 이들은 국가안전대진단에 대한 내용을 이해할 수 있는 홍보물과 미세먼지용 마스크를 배부했다. 안전신문고 스마트폰 앱 이용방법을 설명하는 등 대국민 안전캠페인도 병행했다.

이번 국가안전대진단은 태안, 평택, 서인천, 군산 등 4개 발전소와 화순풍력, 서인천 연료전지 등 전국 14개소 신재생 발전설비가 대상이다.

정부 민·관 합동점검반, 자체 민간자문기관, 대학교수 등 외부전문가와 사내 분야별 전문가가 점검반으로 구성됐다. 이 점검은 2월 18일부터 4월 19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김병숙 서부발전 사장은 “안전사고 사전 예방과 안전위해요소 발굴·개선에 대한 자신의 의지가 가장 중요함을 인식하고 보다 안전한 작업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김병숙 한국서부발전 사장(오른쪽)이 2019년 국가안전대진단 관련 홍보물을 배부하고 있다.
김병숙 한국서부발전 사장(오른쪽)이 2019년 국가안전대진단 관련 홍보물을 배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