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 협력 강화
한전KDN,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 협력 강화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9.03.22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 노안면 신동산마을 장수사진 촬영
한전KDN은 3월 22일 나주 노안면 신동산마을을 방문해 지역 어른신들에게 장수사진을 촬영하고 액자를 제작해 전달했다.
한전KDN은 3월 22일 나주 노안면 신동산마을을 방문해 지역 어른신들에게 장수사진을 촬영하고 액자를 제작해 전달했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에너지ICT 전문 공기업인 한전KDN(사장 박성철)은 3월 22일 나주 노안면 신동산마을을 방문해 지역 어른신들에게 장수사진을 촬영하고 액자를 제작해 전달했다.

이번 장수사진 촬영은 사내 사회공헌 동호회 'KDN To-Win'에서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노안면사무소의 협조로 진행됐다.

KDN To-Win(Together Win-Win)에서 이번 장수촬영을 기획하게 된 계기는 동호회 회원의 모친이 올해초 지병으로 갑자기 돌아가셨을때 영정사진을 갑자기 마련하기가 어려웠던 경험이 살려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나주 노안면 신동산마을 경로당에서 진행된 장수사진 촬영은 노안면사무소에서 사전에 선정한 어른신 20명을 대상으로 메이크업과 사진촬영을 하고 기념액자를 제작해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김영옥 마을이장은 “공기업인 한전KDN에서 어른신들이 평소에 손수하기 힘들었던 장수사진을 촬영해서 액자를 제작해 주니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전KDN은 2014년 12월 빛가람 혁신도시로 이전한 이후 지역사회에 적극적인 참여와 소통으로 상생협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