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원자력연료, 사회복지관 삼계탕 무료배식 봉사
한전원자력연료, 사회복지관 삼계탕 무료배식 봉사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9.03.06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봉사와 나눔 활동 지속으로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김명경 감사(앞줄 오른쪽 세번째)는 3월 5일 송강사회복지관을 찾아 삼계탕 무료배식 활동에 참여했다.
김명경 감사(앞줄 오른쪽 세번째)는 3월 5일 송강사회복지관을 찾아 삼계탕 무료배식 활동에 참여했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한전원자력연료(사장 정상봉)는 3월 5일 회사 인근에 소재한 송강사회복지관을 찾아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삼계탕 무료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한전원자력연료 에너토피아 봉사단 회원 15명은 연일 계속되는 미세먼지에 지친 지역 어르신 200여 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삼계탕을 제공했다. 이날 김명경 감사는 복지관을 방문해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배식봉사에 참여하면서 더불어 사는 이웃의 정과 사랑을 함께 나눴다.

한전원자력연료는 회사 고유의 사회공헌 브랜드 '무지개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해 에너지 소외계층에 대한 전기설비 개선, 난방비 후원 및 재난대비용품 기증 등을 비롯해 과수농가 지원, 전통시장 활성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음악회 공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매년 펼쳐 기부와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김명경 감사는 “소외된 이웃에게 힘이 되도록 다양한 봉사와 나눔 활동을 지속하고,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