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안전공사, 제8기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 개최
전기안전공사, 제8기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 개최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9.03.0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안전에 대한 대국민 홍보와 세대 간 소통 확대에 앞장
전기안전공사는 2월 27일 '제8기 전기안전 대학생기자단' 발대식 행사를 가졌다.
전기안전공사는 2월 27일 '제8기 전기안전 대학생기자단' 발대식 행사를 가졌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한국전기안전공사(사장 조성완)가 2월 27일, 전북혁신도시 본사에서 ‘제8기 전기안전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 행사를 가졌다.

미리어스(Miri-Us)로 이름 붙여진 대학생 기자단은 지난 2012년도 첫 걸음을 내디딘 이래, 그동안 공사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현장에서 취재한 각종 소식과 안전 관련 정보들을 전하며 국민 안전의식 향상에 기여해 왔다.

조성완 전기안전공사 사장은 “대학생 기자단이 젊은 열정과 재치로, 전기안전에 대한 국민들의 공감과 흥미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기안전 기자단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멋진 활약을 펼쳐줄 것”을 당부했다.

전국 각지에서 선발된 20명의 대학생 기자단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국민의 눈높이에서 다양한 소식들을 취재하고 사회공헌 활동도 함께할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올해 말까지로 우수기자로 선정된 학생들에게는 소정의 장학금도 주어진다.

한편, 전기안전공사 블로그는 문을 연지 6년 6개월 만인 지난해 12월, 누적방문자 1,0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