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혁신문화 중장기 전략 선포식 개최
한전KDN, 혁신문화 중장기 전략 선포식 개최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8.12.28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과 함께하는 기업문화로 에너지ICT 혁신성장 기반 마련
한전KDN은 12월 27일 회사의 문화혁신에 기반한 경영혁신 전략을 수립하고 ‘혁신문화 중장기 전략 선포식’을 개최했다.
한전KDN은 12월 27일 회사의 문화혁신에 기반한 경영혁신 전략을 수립하고 ‘혁신문화 중장기 전략 선포식’을 개최했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한전KDN(사장 박성철)은 12월 27일 본사에서 회사의 문화혁신에 기반한 경영혁신 전략을 수립하고 ‘혁신문화 중장기 전략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선포식은 공기업 최초로 전 구성원의 의식과 문화 혁신에 기반한 경영혁신 전략을 정해 공포하는 자리로, 혁신 당사자인 구성원의 삶의 변화를 기반으로 혁신에 대한 수용성을 높이며, 종국에는 국민과 함께 소통하는 기업문화를 조성하자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이번 전략 수립은 올해 초 취임한 박성철 사장의 지속적 혁신노력에 대한 결과물 중 하나로, 그동안의 혁신은 구성원의 의식과 문화의 개선 없는 단편적 노력으로 혁신동기가 부족하고 그에 따라 변화 역시 미흡하단 점을 착한해 기업문화와 경영혁신의 종합전략 수립을 하게 된 것이다.    

한전KDN의 혁신문화 중장기 전략 비전은 ‘국민과 함께하는 기업문화로 에너지ICT 미래혁신을 열어가는 한전KDN’으로, ‘미래대비 신성장동력 창출’, ‘공공기관 사회적 가치구현’, ‘상호간 존중하며 함께 일하는 기업문화’를 3대 전략목표로 2022년까지 총 43개의 과제를 수행할 계획이다.

이는 국민과 함께하는 KDN의 긍정적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효율성과 함께 공공성을 균형있게 추구하는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범적 기관으로 도약하는 주춧돌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박성철 한전KDN 사장은 “이번에 수립한 혁신문화 중장기 전략은 한전KDN 혁신의 종합 컨트롤 타워로 공공기관 혁신, 회사 비전 및 기타 혁신제도 등을 실현함에 상호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한전KDN을 새로운 미래로 도약할 수 있게 할 것”이라며, “더욱 중요한 것은 혁신 문화 중장기 전략의 중심에는 국민의 행복이 있다”며 국민과 소통하며 함께하는 공기업으로서의 사명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