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발전, 인권·윤리 톡투유 개최
중부발전, 인권·윤리 톡투유 개최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8.12.11 2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리문화 내재화 위해 마련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한국중부발전(사장 박형구)은 12월 11일 보령발전본부에서 인권·윤리 톡투유(Talk to You) 행사를 개최했다. 중부발전 및 협력기업 임직원 250여 명이 참석했다.

지난 11월 ‘더불어 성장하고 신뢰로 발전하는 윤리경영 리더’라는 윤리 비전을 정립한 중부발전은 회사 윤리경영 가치 확산과 윤리문화 내재화를 위해 이번 행사를 열었다.

김호빈 중부발전 기술본부장은 “윤리경영이 자연스럽게 기업문화로 정착하도록 매진하자”며 “많이 웃고 함께 공감하고 적극 참여하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만들자”고 말했다.

이번 인권·윤리 톡투유 행사는 ▲청탁금지법·성희롱 등 청렴사회 구현 및 인권존중을 주제로 한 전문배우들이 펼친 윤리연극 ▲직원들이 참여해 함께 풀어본 윤리 골든벨 퀴즈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윤리경영에 대한 직원들의 관심을 적극적으로 유도했다.

윤리 골든벨 퀴즈 대회에서 결선에 오른 인재기술개발원 소속 이연우 사원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윤리경영에 대한 회사의 접근방식이 새로워 보였다”며 “직원들의 참여를 끌어내는 방법 또한 신선했다”고 말했다.

한편 중부발전은 인권존중과 윤리 문화가 지역으로도 확산해 사회적 가치가 실현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할 계획이다.

인권·윤리 Talk to You가 진행되는 모습
인권·윤리 톡투유가 진행되는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