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B, 여수 사무소 오픈… 고객 서비스 강화
ABB, 여수 사무소 오픈… 고객 서비스 강화
  • 박윤석 기자
  • 승인 2018.12.04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엔지니어 상주로 긴급지원 가능

[일렉트릭파워 박윤석 기자] ABB코리아가 여수 지역 서비스 비즈니스 강화를 위해 신규 사무실을 오픈했다. 대구·울산·거제에 이은 네 번째 지역 사무소다.

ABB는 12일 3일 여수 사무실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고객 서비스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전문 서비스 엔지니어가 배전반을 비롯한 ·제어시스템·인버터·모터 등의 긴급지원과 현장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트 사무실 개념을 도입함으로써 사내 문화에도 디지털 전환을 내재화해 내부적인 인식변화와 직원 참여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ABB는 서비스 부문의 비즈니스 강화를 통해 고객 신뢰도를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 덕분에 지난해 전체 수주의 20%를 서비스 부문에서 달성했다. 2017년 서비스 매출 비중은 18%에 달한다.

ABB는 원격지원을 비롯한 현장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고객사의 생산성 향상과 경쟁력 제고에 나설 방침이다. 이를 기반으로 신뢰받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한다는 전략이다.

시셍 리 ABB코리아 사장은 “전문 서비스 엔지니어가 상주해 긴급 상황이 발생했을 때 보다 신속한 대처가 가능해졌다”며 “210개가 넘는 디지털솔루션 ABB Ability를 통해 노후설비에 대한 보완과 개선은 물론 공장 증·신설 시 고객 요구에 맞춘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ABB코리아가 여수 사무실을 오픈하고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ABB코리아가 여수 사무실을 오픈하고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