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거래소, 사회적 가치 종합관리시스템 오픈
전력거래소, 사회적 가치 종합관리시스템 오픈
  • 박윤석 기자
  • 승인 2018.11.02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자리 창출 등 5개 분야 성과 공유

[일렉트릭파워 박윤석 기자] 전력거래소의 사회적 가치 추진 성과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사이트가 오픈했다.

전력거래소(이사장 조영탁)는 10월 31일 ‘사회적 가치 종합관리시스템’ 웹페이지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전력거래소에 따르면 사회적 가치 종합관리시스템은 현 정부의 정책기조인 사회적 가치실현에 발맞추는 동시에 사회적 가치에 대한 대내외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개발됐다.

시스템 초기화면은 전력거래소의 2018년 청년 일자리 창출 실적과 중장기 청년 일자리 창출 계획, 사회적 가치 추진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게 구성됐다. 또 세부 페이지에는 사회적 가치 개념 설명부터 일자리 창출·국민안전·환경정책·상생협력 및 지역발전·사회공헌으로 이뤄진 5개 분야의 사회적 가치 추진 실적을 담았다.

시스템의 구축을 기획한 서경무 전력거래소 기획처장은 “전력거래소는 앞으로 사회적 가치 종합관리시스템의 운영을 통해 기관의 사회적 가치 추진 실적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도하는 공공기관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력거래소의 사회적 가치 종합관리시스템은 ‘kpxsv.cafe24.com’으로 접속하거나, 전력거래소 홈페이지(kpx.or.kr)의 자주 찾는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