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한전KPS, 감사업무 교류 및 지원 협약 체결
한전KDN·한전KPS, 감사업무 교류 및 지원 협약 체결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8.10.17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기관 감사성과 및 경영성과 제고 등 도모
한전KDN과 한전KPS는 10월 17일 감사업무 교류 및 지원에 관한 협약식을 가졌다.
한전KDN과 한전KPS는 10월 17일 감사업무 교류 및 지원에 관한 협약식을 가졌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한전KDN(사장 박성철) 감사실은 한전KPS와 감사업무 교류 및 지원에 관한 협약식을 10월 17일 한전KDN 나주 본사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오석 한전KDN 상임감사와 문태룡 한전KPS 상임감사 등 양 기관 감사실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관소개, 협력범위 보고, 협약서명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앞으로 양 기관은 감사업무 전반에 대해 협력 체제를 구축․운영함으로써 자체 감사기구의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이를 통해 각 기관의 감사성과 및 경영성과 제고 등을 도모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부패방지 및 청렴문화 개선을 위한 상호 컨설팅과 우수사례 공유 ▲합동교육, 워크숍, 우수사례 발표회 등 개최 ▲감사인 전문성 확보를 위한 정보교류 ▲감사활동시 전문분야 인력지원 등이다.

이오석 한전KDN 상임감사는 “오늘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이 지속적으로 감사업무 및 청렴윤리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자체감사 역량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을 더욱 증진해 국민으로부터 신뢰와 사랑받는 공기업으로 우뚝 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