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2018년 지역난방 사용자 기술교육 시행
GS파워, 2018년 지역난방 사용자 기술교육 시행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8.10.16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 교환기 원리 등 실무 위주의 교육 진행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GS파워(사장 김응식)는 10월 11일 ‘2018년 지역난방 사용자 기술교육 심화과정’을 마쳤다. 이 과정은 안양·부천 열공급지역 내 아파트·건물 사용자 시설 관리자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지역난방 사용자 기술교육은 기계실 관리자들에게 효율적인 열사용 및 설비관리를 위한 노하우를 제공하는 실무 교육과정이다. 이는 일선에서 근무하는 지역난방 설비 담당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의미로 매년 GS파워에서 실시하는 주요 고객서비스 활동 중 하나다.

100여 명의 지역난방 사용자 기계실 직원이 참가한 이번 교육에선 효율적인 열사용 방법, 지역난방 설비의 이해 등 전문가 교육이 이뤄졌다.

특히 열교환기 생산 전문업체인 태봉산업기술(인천 소재) 현장 방문을 통해 열 교환기 원리, 분해 조립, 세관, 관리방법 등 실무 위주의 교육을 진행했다.

김영구 GS파워 고객지원처장은 “GS파워에서 시행하는 기술교육은 이미 지역난방 열사용 전 과정에 대한 사용자 필수과정으로 인정되면서 여러분의 참여 열기가 매우 뜨겁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교육 역시 그동안 현장의 소리를 수렴해 기계실 주요설비인 열 교환기의 합리적 관리와 세정 등 중점교육으로 준비했다”며 “GS파워는 여러분의 기술력 향상이 곧 GS파워의 경쟁력 강화로 이어지는 사용자 기술교육 프로그램 향상에 가능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GS파워 열공급지역 사용자 시설 관리자들이 2018년 지역난방 사용자 기술교육 심화과정을 이수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GS파워 열공급지역 사용자 시설 관리자들이 2018년 지역난방 사용자 기술교육 심화과정을 이수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