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100세 장수 축하연 개최
GS파워, 100세 장수 축하연 개최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8.10.0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명품 경로행사로 자리매김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GS파워(사장 김응식)는 10월 5일 산본 애스톤하우스 뷔페에서 ‘GS파워와 함께하는 구순백순 어르신 장수 축하연’을 개최했다. 군포시에 거주하는 90세 이상 어르신, 지역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군포 어르신 100세 장수 축하연은 우리나라 번영을 위해 고생한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만수무강을 기원하기 위한 명품 경로행사다. 올해 6회째인 이번 행사에는 최고령 102세 박남순 어르신을 비롯해 평균연령 95세의 어르신 20명이 참여했다.

이외에도 한대희 군포시장, 이견행 군포시의회 의장, 이학영 국회의원, 김정우 국회의원 등 유관기관 인사들이 참석했다.

한대희 군포시장의 축사로 시작된 행사는 헌주 및 헌화, 케이크 커팅 등 본식 후 가야어린이집 원아들의 재롱잔치, 국악공연 등으로 채워졌다. 박남순 어르신은 장수비결을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사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김응식 GS파워 사장은 “밤낮을 가리지 않고 일하며 갖은 역경을 이겨 내신 어르신들의 은혜를 잊지 말아야 한다”며 “GS파워와 함께하는 어르신 장수 축하연이 지역을 대표하는 행사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S파워는 지역 어르신을 위한 건강 검진 및 힐링여행, 수의 제공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구순백순 어르신 장수 축하연 참석자 모습
구순백순 어르신 장수 축하연 참석자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