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창립 63주년 기념식 개최
삼천리, 창립 63주년 기념식 개최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8.09.2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오산시 기술연구소에서 기념식 가져
삼천리는 10월 1일 창립 63주년을 맞는다. 9월 28일 오산시 기술연구소에서 창립기념식을 갖고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삼천리는 10월 1일 창립 63주년을 맞는다. 9월 28일 오산시 기술연구소에서 창립 63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종합에너지그룹 삼천리(대표 유재권)가 10월 1일 창립 63주년을 맞는다.

삼천리는 9월 28일 경기도 오산시 기술연구소에서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63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서 유재권 삼천리 대표이사는 어려운 경영환경에도 불구하고 지속성장을 위해 다 함께 열정을 모아준 임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안정적인 사업 추진을 통한 성장의 발판 마련 ▲고객이 안심할 수 있는 철저한 안전관리 ▲시대변화에 맞는 열린 기업문화 조성 ▲나눔과 상생 경영 실천 등에 계속 노력해 줄 것을 강조했다.

이와 더불어 기념식에서는 10년과 20년 등 장기근속 직원 34명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됐다.

삼천리 관계자는 "국내 최대 도시가스 기업인 삼천리는 적극적인 마케팅과 수요처 발굴을 통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발전 및 집단에너지와 신재생에너지 사업을 수행하며 종합에너지그룹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며 "아울러 고객 및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체계적이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이 되고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