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2018년도 장학생과의 만남 실시
GS파워, 2018년도 장학생과의 만남 실시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8.09.17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지역 중·고교생들의 꿈 응원
싱가포르 국립대학 해외연수 실시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GS파워(사장 김응식)는 9월 14일 안양 아르떼 웨딩홀에서 이 지역 청소년과 부모들을 만났다. 또한 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2018 GS파워 장학생과의 만남-안양편’을 개최했다.

GS파워 임직원과 장학생과의 만남 행사는 해마다 지역 중·고교생 400여 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지역 교육단체에 교육기자재를 지원하는 등 지역 사회공헌사업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육영사업은 GS파워의 나눔경영 의미를 재확인하고 새로 선발된 GS파워 장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매년 안양과 부천에서 열리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선 장학증서 수여와 저녁식사가 있었다. 의왕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피아노와 함께하는 현악 4중주’, 타악기 연주 그룹 ‘방타 타악기 앙상블’ 공연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행운의 풍선 터트리기에선 학생 및 학부모들과 준비한 선물을 나누는 시간이 마련됐다.

특히 행사 참여학생 중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국립대학 등을 견학하는 해외연수 기회가 주어졌다. 이들은 상반기 부천지역에서 선발된 학생들과 함께 올해 10월 싱가포르로 해외견학을 다녀올 예정이다.

김응식 GS파워 사장은 “꿈을 향해 지금 여기서 즐겁게 최선을 다하고 간절히 바라면 어느덧 목적지에 좋은 모습으로 도달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며 “꿈은 반드시 이뤄진다는 확신을 갖고 열정과 끈기로 최선을 다하는 GS파워 장학생 여러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김응식 사장은 참석한 모든 학생들에게 편지와 고전도서, 고급 목걸이 지갑 등 선물을 증정했다. 이와 함께 학부모를 위해 최근 인기상품인 코드제로 청소기를 경품으로 기증하는 등 행사의 즐거움을 더했다.

한편 GS파워는 그간 장학금 지원 위주의 사업 운영방식에서 청소년들과 꿈을 함께 그려나갈 수 있는 다양한 연구와 투자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명품 GS파워 장학사업으로 새롭게 가꿔나갈 계획이다.

김응식 GS파워 사장(앞줄 가운데) 등 GS파워 임직원들과 2018 GS파워 장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응식 GS파워 사장(앞줄 가운데) 등 GS파워 임직원들과 2018 GS파워 장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