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관내 어르신들과 가을 나들이 시행
GS파워, 관내 어르신들과 가을 나들이 시행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8.09.11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서적 안정·삶의 재충전 기회 제공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GS파워(사장 김응식)는 9월 11~12일 경기도 의왕시에 있는 아름채복지관과 ‘GS파워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충청남도 보령 해피트립’을 시행했다. 관내 어르신 260여 명이 함께 했다.

이번 해피트립은 평소 나들이하기 힘든 어르신들이 정서적 안정과 삶의 재충전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는 GS파워가 매년 진행하고 있는 어르신 공경 프로그램이다.

GS파워는 나들이 비용 지원과 함께 임직원들이 어르신 말벗으로 직접 여행에 동행했다. 어르신들은 개화예술공원에서 조경 감상, 허브비누 만들기, 마음에 드는 향기를 만드는 나만의 허브 양초, 도자기 만들기 등을 체험했다.

김영구 GS파워 고객지원처장은 “우리 사회의 구석구석에는 여기 계신 여러 어르신의 경험과 지혜가 많이 필요하다”며 “밤낮을 가리지 않고 일하며 갖은 역경을 이겨 내신 어르신들의 은혜를 결코 잊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경로를 콘셉트로 하는 GS파워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새롭게 가꿔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이날 김상돈 의왕시장, 윤미근 시의회 의장이 어르신 힐링 여행 출발에 앞서 어르신들에 대한 존경과 공경을 표현했다.

GS파워 임직원들과 어르신들이 보령 상화원에 들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GS파워 임직원들과 어르신들이 보령 상화원에 들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