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오는 24일 임시주총서 상임이사 선임
한전KPS, 오는 24일 임시주총서 상임이사 선임
  • 박윤석 기자
  • 승인 2018.08.10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전사업본부 등 신임 본부장 3명 선출
본부별 후보자 2명씩 올라… 임기 2년

[일렉트릭파워 박윤석 기자] 한전KPS(사장 김범년)가 오는 24일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상임이사 3명을 새로 선임한다. 현재 공석인 경영관리본부장과 신성장사업본부장을 비롯해 맹동열 발전사업본부장의 후임을 선출할 예정이다.

경영관리본부장에는 곽준호 전 감사실장과 박정수 전 사업개발처장이 후보로 올랐다. 곽준호 전 감사실장은 1959년생으로 한양대 사회학과를 졸업했다. 자산관리처장에 이어 감사실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감사실 관리역으로 재직 중이다.

박정수 전 사업개발처장은 1958년생으로 조선대 무역학과를 나왔다. 인사팀장을 거쳐 사업개발처장을 역임했고, 현재 동탄사업소 관리역으로 재직하고 있다.

발전사업본부장에는 봉석근 전 솔루션센터장과 최현삼 전 보령사업처장이 후보로 추천됐다. 봉석근 전 솔루션센터장은 1958년생으로 연세대 기계공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기술연구원 설비진단그룹장에 이어 솔루션센터장을 역임하고 최근 퇴직했다.

최현삼 전 보령사업처장은 1959년생으로 성균관대 기계설계학과를 나왔다. 영흥사업처장을 거쳐 보령사업처장을 역임했고, 현재 일산사업소 관리역으로 재직 중이다.

신성장사업본부장에는 강동훈 전 원자력정비기술센터장과 지광민 기술기획처장이 후보에 올랐다. 강동훈 전 원자력정비기술센터장은 1959년생으로 전북대 전기공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원자력사업처장에 이어 원자력정비기술센터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동탄사업소 관리역으로 재직하고 있다.

지광민 기술기획처장은 1960년생으로 동서울대 기계과를 졸업했다. 한울3사업소장과 원자력사업처장을 거쳐 현재 기술기획처장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