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의 볼만한 영화
9월의 볼만한 영화
  • EPJ
  • 승인 2008.09.1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보다 남자

라스베가스, 홍콩, 도쿄까지... 꽃미남 F4의 파란만장 연애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F4의 리더이자 까칠한 ‘츠카사’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명랑 쾌활 잡초소녀 ‘츠쿠시’는 주변의 수많은 역경을 이겨내고 마침내 ‘츠카사’의 프로포즈를 받게 된다.

그로부터 4년 후, ‘300억짜리 비너스의 미소’를 찾아라!

안하무인 성격 그대로 전세계 미디어를 통해 깜짝 결혼발표를 해버린 ‘츠카사’.

방송을 통해 자신의 약혼 소식을 듣게 된 신데렐라 ‘츠쿠시’.

결혼선물로 츠쿠시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가보인 300억 원짜리 티아라 ‘비너스의 미소’를 선물로 받게 되지만 갑자기 호텔에 침입한 괴한에 의해 도둑맞고 마는데….

과연 이들의 사랑은 해피엔딩?!

세계 각국에 흩어져 바쁜 나날을 보내던 F4멤버들도 그들을 돕기 위해 돌아오고, 티아라를 찾아 라스베가스, 홍콩으로 둘만의 여행을 떠나는 ‘츠쿠시’와 ‘츠카사’!

과연 ‘츠카사’와 F4는 티아라를 되찾고 그들의 사랑을 지켜낼 수 있을까?

감독: 이시이 야스하루  주연: 이노우에 마오, 마츠모토 준, 마츠다 쇼타 
개봉: 9월 11일


울학교 이티

꼴통ET 천성근, 철밥통 10년 생활에 일생일대의 위기가 찾아오다!

옹골찬 근육으로 다져진 특1등급 건강인을 자부하는 천성근, 그는 우리나라 최고의 교육열을 자랑하는 영문고의 체육선생이다. 항상 4차원 안테나를 곧추 세워 촌지 냄새를 맡고, 학생들 싸움판을 찾아내어 10만원 빵 내기 심판을 본다.

해뜨면 공차고, 비오면 자습으로 버텨온 철밥통 체육선생 10년 생활에 일생일대의 위기가 찾아온다.

티처의 재구성, 축구공을 놓고 알파벳과 친해지다!

치열해지는 입시전쟁을 치르기 위해 영문고는 체육선생을 자르고 그 자리에 영어선생을 대치하려는 초강수를 두게 된다. 해고1순위 천성근.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 천성근은 10년 전 짝사랑을 따라 쟁취한 영어교사 자격증을 생각해낸다.

천성근은 이제 외계인 이티가 아닌 잉글리쉬 티처 E.T가 돼야 하는데….

나는 영어선생으로 학생을 잘 가르칠 수 있다!

“Sure!”를 영어로!

“Shit!”

천성근의 놀라운 보직변경, 미션임파서블이 시작된다.

감독: 박광춘  주연: 김수로, 이한위, 백성현  개봉: 9월 11일


미러

동료 형사를 죽인 실수로 직위는 물론 가족과 떨어져 모든 것을 잃게 된 전직 경찰 벤 카슨(키퍼 서덜랜드)은 실패한 자신의 삶을 되돌리기 위해 화제로 폐허가 된 백화점의 야간 경비 일을 시작한다. 난파된 유령선처럼 버려진 건물 안, 순찰 도중 이상할 정도로 깨끗하게 빛나는 대형 거울을 발견한 벤은, 이후 거울을 통해 자기 자신과 주변을 둘러싸고 사악한 기운이 위협해 오고 있음을 깨닫게 된다. 급기야 여동생의 끔찍한 죽음을 겪게 되면서 어두운 힘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나선다.

마침내 50년 전, 거울 속에 갇혀버렸던 악령들이 ‘에세커’라는 인물을 이용해 현실 세계로 접근했음을 알게 된 벤. 상상할 수도 없는 끔찍한 일을 저지를 수 있는 거울의 공포는 이제 서서히 벤의 주변으로부터 뉴욕 시민 전체를 혼란에 빠뜨리게 되고, 벤은 거울 속에 봉인되었던 악의 기운에 맞서 뉴욕 시민들을 구해내야만 하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는데….

감독: 알렉산더 아자  주연: 키퍼 서덜랜드, 폴라 패튼, 에이미 스마트  개봉: 9월 18일

EPJ
EPJ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