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찬 고객지원팀장은 인사말에서 남서울사업본부의 고품질 전력 공급, 고객감동 실현과 지역사회 발전에 한전이 고객에게 전기에 관련된 고객만족과 고객행복에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사회지도층인 새마을지도자의 관심과 격려를 부탁했으며, 새마을연합회장(정예숙)은 현대생활에 있어서 공기와 더불어 제일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전기에 대해 직접 설명하고 이해를 도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화답했다.
이어서 고객지원팀(장병록 과장)은 전기 생성 원리, 전기가 가정까지 들어오는 과정, 생활 속에 전자파 이해, 정전조치 및 절전요령, 계량기 및 청구서 보는 법, 고객센터 및 사이버지점, 대가족 전기요금 제도, 복지할인 신청방법 등을 설명하는 한편 남서울사업본부에서 시행하는 고객과 친밀감 확대와 상호신뢰를 구축해 고객과 하나 되는 ‘전기사랑 UCC콘테스트(절전, 전기 사랑 등 동영상제작)’에 적극 참여해 줄 것을 부탁했다.
앞으로 남서울사업본부는 고객이 전기에 관련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이해 폭을 넓히는 한편,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한전 남서울사업본부가 되도록 지자체 새마을연합회, 아파트 연합회, 주부교실 등 고객이 원하면 언제든지 ‘전력문화 교실’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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