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지점] 고객만족향상을 위한 홍보활동 전개
[익산지점] 고객만족향상을 위한 홍보활동 전개
  • 박정필 기자
  • 승인 2007.04.0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지점 직원들이 재래시장을 방문해 현장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익산지점(지점장 조성인)은 07년도 상반기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일환으로 관내 취약지역을 선정해 현장홍보활동을 시행함으로서 고객감동실현에 최선을 다하고자 지난 3월 16일 여산면 소재 재래시장을 방문했다.

이날 방문에서 익산지점 직원들은 전기품질, 전기절약지혜 전단지 및 기념품을 배부하고 불량인입선등을 교체해줌으로써 주민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