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제2차 이해관계자 협의회 개최
한전KDN, 제2차 이해관계자 협의회 개최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8.07.18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진계획 적절성·실행과제 추진방안 등 토론
▲ 한전KDN 7월 18일 공공성 강화를 위한 제2차 이해관계자 협의회를 개최했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한전KDN(사장 박성철)은 7월 18일 본사에서 공공성 강화를 위한 제2차 이해관계자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는 공공기관 혁신 추진계획 보고, 이해관계자 의견 수렴, 기념촬영, 오찬 및 자유토론 순으로 진행됐으며 조직거버넌스, 환경, 인권, 공정관행, 지역사회, 소비자 등의 이해관계자 위원과 함께 한전KDN 공공성 강화를 위한 추진계획의 적절성, 실행과제의 효과적인 추진방안 등에 대해 토론했다.

한전KDN은 공공기관 혁신을 위한 정부의 혁신 목표에 부합하는 혁신 비전을 수립하고 공공기관 혁신 7대 과제 중 혁신성장 뒷받침, 공정경제 기반 구축, 윤리경영 강화를 3대 중점과제로 선정했으며 총 24개의 실행과제를 추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해관계자 위원들은 다양한 이해관계자 위원구성과 한전KDN 고유의 혁신 브랜드 마련, 지역 협력업체에 대한 지원 강화, 전력그룹사 ICT분야 협력체 구성 등의 다양한 의견을 개진했다.

한전KDN은 이런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심도있게 검토한 후 공공기관 혁신계획에 반영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전KDN은 향후 국민을 위한 공공기관으로 한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이해관계자 의견 수렴뿐만 아니라 지자체, 혁신도시 내 전력그룹사들과 적극 협력해 공공기관 혁신을 선도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