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발전, 홈페이지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 획득
남부발전, 홈페이지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 획득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8.06.1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콘텐츠서비스 제공 노력 인정받아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한국남부발전(사장 신정식)은 ▲이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홈페이지 운영 ▲우수한 콘텐츠 서비스 제공 ▲제도 준수를 실시했다. 이어 한국데이터진흥원으로부터 최근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을 받았다.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은 국민이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는 우수 콘텐츠 서비스를 발굴해 품질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다.

남부발전은 대국민 소통을 위한 아이디어 1번가, 선제적 정보전달을 위한 공공데이터 개방 등 이용자 관점에서 유익한 정보를 적기에 제공하기 위한 콘텐츠를 발굴했다. 또한 공익신고, 친절알리미, 민원상담 등 이용자 만족도 채널을 다각화해 국민의 알권리 보장을 통한 사회적 책임 달성에 기여했다.

남부발전은 정보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사이버 보안관제와 지속적인 시스템 유지·운영을 통해 안정적인 웹 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3년 연속 웹 접근성 품질인증, 개인정보관리체계인증 획득에 이어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

남부발전은 이용자 편의성 향상 및 고객정보 보호 관련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이상대 남부발전 정보전략실장은 “정부기관으로부터 홈페이지 서비스 품질향상 노력을 객관적으로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민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