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지점] 고객 이의제기 인터넷 접수시스템 구축 운영
[서부지점] 고객 이의제기 인터넷 접수시스템 구축 운영
  • 박정필 기자
  • 승인 2007.04.04 1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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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사업본부 서부지점(지점장 박형렬)은 최근 민원업무 만족도 및 청렴도 조사결과 고객의 이의제기 신청 절차와 방법 안내 미흡 및 절차의 복잡 등 이의제기 용이성과 정보공개정도의 점수하락에 따른 민원업무에 대한 이의제기와 정보제공 업무의 효율화를 기하기 위해 2007년 3월 8일부터 인터넷 접수 시스템을 구축 운영한다고 밝혔다.

금번 인터넷 접수 시스템은 파워넷 그룹단위 우편계정을 활용해 고객의 접수사항에 대한 신고인의 비밀보장과 더불어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하고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수시로 뉴스레터로 발송하는 것도 가능하여 고객만족과 청렴도 향상에 획기적으로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서부지점은 고객의 이의제기 및 개선 요청사항에 대한 신청방법의 활성화를 위한 금번 인터넷 이의제기 신청 업무 개선사항을 금년도 경영혁신과제로 선정 관리해 청렴 9.9 달성을 통한 글로벌 기업 달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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