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 볼만한 영화
4월의 볼만한 영화
  • 신선경 기자
  • 승인 2008.04.07 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ming Soon]

<모던보이>

1930년대 경성. 상류 1%에 속하는 부유층이자 조선총독부 서기관으로 근무하는 이해명은 시대는 뒤로 한 채 낭만과 로맨스를 즐기기에 여념이 없는 발칙한 모던보이다. 어느 날, 일본인 총독부 검사이자 둘도 없는 단짝친구 신스케와 놀러 간 비밀구락부에서 해명은 댄서로 등장한 여인 조난실에게 첫눈에 반한다.

온갖 방법을 총동원해 마침내 조난실과 꿈같은 연애를 시작하게 된 해명. 그녀에게 완전히 빠져들지만 마음을 줄듯 말듯 애태우던 난실은 돌연 해명의 집을 몽땅 털어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만다. 게다가 그녀가 해명에게 정성스럽게 싸준 도시락이 총독부에서 폭발해버리면서 해명은 위기에 빠지고 만다.

충격과 혼란, 그리움과 분노를 주체하지 못한 채 조난실을 찾아 경성 곳곳을 누비는 해명. 그가 알게 된 사실은 그녀가 이름도 여럿, 직업도 여럿, 심지어 남자마저도 여럿인 정체가 미스터리한 여인이라는 것! 게다가 그녀에게 ‘테러 박’이란 남편이 있다는 소문에 해명은 질투와 애증에 휩싸이게 된다. 전설적인 사립탐정 백상허를 통해 난실 행방의 실마리를 찾게 된 해명은 그녀가 있는 곳으로 달려가는데...

하지만 그때까지만 해도 해명은 상상조차 할 수 없었다. 자신 앞에 거대한 비밀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도, 단짝친구 신스케의 또 다른 얼굴을 마주하게 될지도,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걸어야 할지도 모를 일생일대의 위기가 시작되고 있음도…!

<모던보이>의 주인공 이해명은 독립운동을 하지 않고 친일파 아버지를 둔 덕분에 잘 먹고 잘 살기까지 하는 청년이었다. 그런데 과연 개인의 행복이 시대의 운명과 완전히 무관하게 얻어질 수 있는 것일까? 영화 <모던보이>에서, 시대를 뒤로 한 채 자신의 행복만을 추구하던 발칙한 모던보이가 사랑하는 여자를 쫓으며 마지막까지 추구하고 싶었던 행복이 어떻게 시대의 현실과 마주하고 갈등하는지, 그 과정에서 그는 어떤 변화를 겪게 되는지를 그렸다.

감독: 정지우
주연 : 박해일, 김혜수
개봉 : 4월 24일

<나의 특별한 사랑이야기>

완소남 윌 헤이즈(라이언 레이놀즈)는 자신을 믿고 따르는 사랑스러운 여친 에밀리가 있다. 오랜 시간을 함께한 여자 친구이지만 정치인으로서의 성공을 꿈꿔왔던 윌은 그녀를 두고 홀로 뉴욕행 비행기에 오른다. 그리고 에밀리가 첫 사랑이자 마지막 사랑이라 믿었던 윌에게 또 다른 사랑이 찾아오는데...

뉴욕에서 만난 섹시하고 지적이기까지 한 저널리스트 섬머. 그녀의 거침없는 유혹에 윌의 마음은 흔들린다. 오랜 시간을 함께 한 첫사랑이냐, 매력적인 섬머냐 둘 사이에서 고민하는 사이, 자신을 이해하며 고민 상담을 해 주는 편한 친구 에이프릴 또한 사랑으로 느껴지는데… 너무 다른 매력의 그녀들. 과연 윌은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

<나의 특별한 사랑이야기>는 몇 번의 사랑과 어긋남을 거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험난한 스토리를 통해 진짜 사랑하는 법을 알려준다. 사랑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동시에, 사랑에 대한 달콤, 살벌한 충고를 아끼지 않는 <나의 특별한 사랑이야기>는 진정한 사랑을 꿈꾸는 연인들을 위한 MUST SEE MOVIE이다.

감독: 아담 브룩스
주연: 라이언 레이놀즈, 레이첼 와이즈
개봉: 4월 3일

<GP506>

폭우의 밤. 아무나 들어갈 수도 나올 수도 없는 비무장지대 내 최전방 경계초소(GP)에서 소대원 21명 중 의식불명 상태의 1명을 제외한 20명이 의문의 몰살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사건 진상을 수사하기 위해 군 당국은 21명의 수색대를 파견하지만 폭우로 끊어진 도로는 수색대마저 GP506에 가두고 만다.

수색대 속에는 군 최고의 정예요원으로 평가 받는 노 수사관이 포함되어 있다. 아내의 장례식장까지 찾아간 군 장성은 몰살당한 시체 속에서 GP장을 찾아오라고 명한다. 육사 출신인 그가 참모총장의 아들이라는 사실에 국방부 전체가 긴장한 것. 노 수사관에게 주어진 시간은 그날 새벽 6시까지!

하지만 새로운 사실이 밝혀진다. 시체는 19구, 생존자는 1명! 한 명의 흔적이 없다. 미로 같은 GP를 수색하던 중 발전실에서 의외의 인물, 살아있는 GP장을 발견하게 된 것! 그러나 그는 본대 복귀만을 요구하며 의혹의 조짐을 보이기 시작하는데...

감독: 공수창
주연: 천호진, 조현재
개봉: 4월 3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