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히어로 외 1편
더 히어로 외 1편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8.02.06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히어로(THE HERO)
감독 브렛 헤일리 출연 샘 엘리어트, 로라 프레폰, 닉 오퍼맨 개봉 2월 1일

2월 1일 개봉한 영화 더 히어로가 관객들에게 새로운 시작과 희망을 안겨줄 힐링 드라마로 주목받고 있다.

더 히어로는 평생 공로상을 받게 된 왕년의 웨스턴 무비스타 ‘리’가 인상 깊은 수상 소감으로 하루아침에 스타로 재기하면서 시작된 극적이고 찬란한 인생 제2막 이야기를 담았다.

전성기는 끝난 줄만 알았던, 대표작이라고는 하나뿐인 리에게 기적처럼 찾아온 재기 기회는 보는 이들에게 뜨거운 감동과 힐링을 전한다. 특히 그가 다시 꿈을 펼치는 모습은 관객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안겨주며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게 한다.

영화는 리가 걸어온 길, 그리고 그가 걷고자 하는 길을 담담하고도 묵직한 메시지로 담아냈다. 이미 언론으로부터 “삶에 대한 도전을 현실적으로 담고 있어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당신의 마음을 완전히 흔들어 놓을 멋진 영화”와 같은 찬사를 받기도 했다.

여기에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샘 엘리어트가 그의 49년 연기 인생을 고스란히 담아 웨스턴 무비스타 리라는 자전적 캐릭터를 맡았다. 인생 제2막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과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가장 기대되는 힐링 드라마 더 히어로는 새해 국내 극장가를 새로운 시작과 희망으로 가득 메울 전망이다.

시상식에서 전한 즉흥적이고 솔직했던 수상소감으로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리. 단 하루의 기적으로 그토록 원하던 배우로서의 길을 다시 걷게 되는데….

여전히 찬란하고 아름다운 인생 제2막이 시작된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감독 도이 노부히로 출연 다케우치 유코, 나카무라 시도, 다케이 아카시 개봉 2월 8일

동명의 밀리언셀러 원작, 일본 개봉시 400만명 관객 돌파 등 신드롬을 일으켰던 명작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2월 8일 재개봉 한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1년 뒤 비의 계절에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엄마 미오가 모든 기억을 잃어버린 채 다시 가족들 앞에 나타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비밀스럽고 기적 같은 순간을 담은 로맨스다.

탄탄한 스토리의 밀리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개봉 당시 일본은 물론 국내 관객들의 가슴을 울리며 판타지 멜로 신드롬을 일으켰던 작품이다. 영화에는 관객들이 손꼽는 최고의 명장면 중 하나인 미오와 타쿠미가 재회하는 아름다운 해바라기씬이 담겨있다.

수줍은 듯 서로를 마주하고 있는 미오와 타쿠미, 그리고 두 사람을 둘러싼 해바라기는 보기만 해도 로맨틱한 감성을 자극하며 기적적인 사랑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한 폭의 수채화처럼 펼쳐지는 보랏빛 배경 위로 “우리는 반드시 사랑을 하게 되는 그런 운명이었습니다”라는 문구가 더해져 두 사람의 운명적인 사랑을 더 돋보이게 한다.

보고만 있어도 사랑의 감정이 꽃 피는 스페셜 포스터와 스페셜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일본 멜로 최고의 명작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관객들에게 행복한 여운과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족의 특별한 비밀, 그리고 사랑이 만든 기적 같은 순간. “사랑하기 때문에…, 지금 만나러 갑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