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산전, 안양지역 저소득 홀몸노인 120명게 방한복 전달
LS산전, 안양지역 저소득 홀몸노인 120명게 방한복 전달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7.12.28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 진행
일상 속 봉사활동으로 임직원 모두가 ‘나눔 실천’ 다짐
▲ LS산전은 12월 27일 안양시 홀몸노인들의 월동준비를 돕기 위해 준비한 방한복 120벌을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를 진행했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전국적으로 한낮 기온이 영하에 머무는 강추위가 계속되는 가운데, LS산전은 본사가 위치한 안양 지역 어려운 이웃들의 차가운 몸과 마음을 녹여줄 방한의류를 전달했다.

LS산전은 12월 27일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내 저소득 홀몸노인들을 대상으로 2,600만 원 상당의 방한의류 120벌을 기부하는 ‘LS산전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를 가졌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LS산전의 방한복 전달 행사는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의 월동준비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LS산전 임직원들은 안양 지역 취약계층 홀몸노인 40여 명과 함께 점퍼 입혀드리기, 다과회 등 위문행사를 갖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LS산전 관계자는 “연말 동장군이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우리 지역 소외된 이웃들이 방한복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아 기쁘다”며 ”2018년에도 임직원들이 나눔을 생활화 할 수 있도록 일상 속에서 쉽게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LS산전은 ‘사회공헌의 기본은 지역에 대한 기여’로 인식하고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14년부터 각 사업장 지역 저소득 소외계층 대상 방한복 전달, 한가위 명절 도시락 선물, 여름철 냉방용품,  겨울철 난방용품을 기부 등 매년 시점에 맞춘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LS산전은 지역사회, 시민단체와 연계해 도심 속 생태보존 및 환경문제 해결에 보다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Let’s Make Green with LSIS’(LS산전과 함께 푸른 세상을 만들어요) 캠페인 지속 추진하는 등 생물다양성확보 등 생태계 보전과 관련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