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지점] 고객서비스 전문 강사 초빙 교육 시행
[성동지점] 고객서비스 전문 강사 초빙 교육 시행
  • 박정필 기자
  • 승인 2007.04.04 1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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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사업본부 성동지점(지점장 김수철)에서는 지난 3월 6일 지점 강당에서 고객서비스 외부강사 초빙 교육을 실시했다.

07년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이날 교육은 직원뿐만 아니라 고객 접점에서 활동하는 검침자회사 한전 산업개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초빙강사로는 고객서비스 전문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교보생명보험 서비스 교육팀 고은영 강사가 맡아서 교육을 진행했다.

특히, 지점업무의 중점항목인 서비스 4S(Standard, Smile, Speed, Satisfaction)를 실현을 위한 고객만족 프로젝트와 연계해 현장 여건에 부응하는 맞춤형 서비스 요령을 중심으로 고객서비스 기본마인드 발화, 고객기대에 맞는 현장서비스 요령, 고객의 소리 우수사례 청취 및 전파 등의 내용을 교육, 참석한 많은 수강생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 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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