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가족과 함께 하는 Clean Day’ 실시
삼천리, ‘가족과 함께 하는 Clean Day’ 실시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7.10.2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화방조제·독산성·청량산에서 임직원과 가족 160여 명 환경정화활동
▲ 삼천리는 10월 21일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 16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가족과 함께 하는 Clean Day'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종합에너지기업 삼천리가 10월 21일 임직원 및 가족 16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시흥시 시화방조제, 오산시 독산성, 인천시 청량산 등지에서 ‘가족과 함께 하는 Clean Day’ 캠페인’을 동시에 펼쳤다.

이날 임직원 및 가족 자원봉사자들은 세 곳의 활동장소에서 동시에 환경정화활동을 펼쳤으며, 등산객과 낚시꾼 등이 버리고 간 쓰레기들을 깨끗이 수거했다.

삼천리는 깨끗한 자연환경을 보존하여 후손에게 아름다운 생태계를 물려주기 위해 지역사회 곳곳에서 친환경 캠페인 ‘Clean Day’를 실시해오고 있다.

2005년 청량산, 2006년 시화방조제, 2009년 독산성에서 각각 활동을 시작해 지금까지 정기적으로 시행되고 있다.

특히 삼천리는 나눔의 실천 의미를 강화하고자 기존에 임직원 위주로 활동을 펼치던 Clean Day를 임직원 가족들로 범위를 확대해 지난 해부터 진행하고 있다.

이번 Clean Day에 참가한 한 직원은 “가족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함께 나누고자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했다”며 “특히 아이들이 자연을 보호하는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책임감과 봉사의 의미를 배울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