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산전, 저소득층 어르신께 온정가득 떡국 대접
LS산전, 저소득층 어르신께 온정가득 떡국 대접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7.02.0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 노인종합복지관서 저소득층 어르신 400여 명에 떡국 식사
본사 신입사원, 발령 직후 첫 지역 봉사활동서 ‘공경·존경’ 배워

▲ LS산전은 1월 31일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홀몸노인 400여 명을 초청해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박용상 LS산전 경영관리본부장 부사장(앞줄 오른쪽 첫번째)과 LS산전 신입사원들이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나눠주고 있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LS산전이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본사와 안양연구소로 첫 출근 한 신입사원들을 중심으로 소외되기 쉬운 주변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성을 전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LS산전이 설 연휴 직후인 1월 31일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지역의 저소득 홀몸노인 400여 명을 모시고 ‘LS산전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박용상 LS산전 경영관리본부장 부사장과 상반기 공채 신입사원 등 임직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임직원들은 노인들에게 직접 떡국을 대접하고, 거동이 불편해 복지관을 찾지 못한 가정에는 직접 방문해 명절 음식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LS산전 임직원 중 절반 이상이 자발적으로 매달 월급 중 일부 금액을 모금하는 ‘참사랑999 Plus’ 기금으로 진행됐다.

떡국 나눔 행사를 함께한 안양시 종합복지관 관장 진관 스님은 "최근 경제가 어렵고 회사 일로도 바쁘신 가운데 이렇게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전달해 주신 데 대해 복지관과 어르신들을 대신해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박용상 LS산전 경영관리본부장 부사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께 건강한 한 끼를 대접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전 구성원들이 나눔을 생활화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자주 더 가까이 다가가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LS산전은 2014년부터 각 사업장 지역 저소득 소외계층 대상 방한복 전달, 한가위 명절 도시락 선물, 여름철 냉방용품, 겨울철 난방용품을 기부 등 매년 시점에 맞춘 지원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