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발전, 승진자 33명 대상으로 리더십교육 실시
서부발전, 승진자 33명 대상으로 리더십교육 실시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7.01.1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 지역사회재활시설 찾아 사랑의 봉사활동 전개
▲ 서부발전 1·2직급 승진자 33명은 1월 10일 장애인 지역사회재활시설을 찾아 사랑의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한국서부발전(사장 정하황)은 1월 10일 1·2직급 승진자 33명을 대상으로 리더십교육을 실시했다. 이어 장애인 지역사회재활시설을 찾아 사랑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서부발전은 10년 넘게 승진자들이 승진턱으로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날은 태안지역 장애인의 치료·교육·직업 등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안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종만)을 찾았다.

서부발전 승진자들은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장애인들의 재활을 돕기 위한 말벗 봉사와 함께 춤, 노래 등 신나는 공연을 펼쳤다.

서부발전 관계자는 “잘하지도 못하는 춤과 노래에도 이렇게 즐거워하시니 마음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당당히 살아갈 수 있도록 자주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태안군장애인종합복지관 관계자는 “서부발전이 태안으로 본사를 이전하고 나서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한편 서부발전은 이날 봉사활동에 앞서 ‘존중받는 리더의 자세’를 주제로 승진자 교육을 실시했다.

정하황 서부발전 사장은 “청렴한 공직자로서의 마인드를 갖고 회사의 중추적 리더로서 역할을 다해 줄 것”을 강조했으며 “직원들과의 활발한 소통과 교감을 통해 직원들이 조직에 일체감을 갖도록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