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발전, 이웃과의 나눔으로 새해업무 시작
서부발전, 이웃과의 나눔으로 새해업무 시작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7.01.02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어르신 위한 ‘사랑의 떡국 나눔’ 봉사활동 실시
▲ 태안군 노인복지관을 찾은 정하황 서부발전 사장(왼쪽에서 첫번째), 유승재 노조위원장(왼쪽에서 두번째) 등 노사간부 20여 명이 ‘사랑의 떡국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서부발전(사장 정하황) 노사간부 20여 명은 1월 2일 태안군 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떡국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서부발전은 본사이전 지역사회와의 상생협력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매년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의 봉사활동으로 새해를 시작해 왔다.

정하황 서부발전 사장, 유승재 노조위원장 등 서부발전 임직원들은 직접 250인분의 떡국을 끓여 어르신들께 대접했다.

정하황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은 급식재료 준비부터 배식, 뒷정리까지 솔선수범했다. 이후 어르신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한 목도리와 양말을 넣은 희망꾸러미를 전달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태안군 노인복지관 관계자는 “혼자 생활하는 어르신들이 많은데 이렇게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기쁘다”며 “어르신들께 따뜻한 새해 선물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정하황 서부발전 사장은 “새해 첫 업무로 지역사회와 온정을 나눌 수 있는 봉사활동을 펼쳐 매우 뜻 깊다”며 “앞으로도 서부발전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따뜻한 공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부발전은 매년 우리사회의 인적·물적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각 사업소가 위치한 인천·평택·군산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했다. 이어 소외된 이웃을 위한 위문활동을 펼치는 등 다양한 지역협력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